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나는 다른 사람들의 생각을 읽을 수 있다.

by eujeangame 2022. 9. 9.

나는 다른 사람들의 생각을 읽을 수 있다.
헬스장에서 덤벨로 운동을 하고 있었는데 트레이너(노인)가 저를 보고 갑자기 "쟤 뭐하는거야?" 라고 생각했다.

뭐.. 라고 계속 말했는데 얼마 지나지 않아 저에게 운동을 처음 접한건지 왜 물어보지 않았냐고 물어보시더니 물어보지도 않은 기본적인 운동까지 알려주셨어요..
처음에는 기분이 나빴지만 그냥 삼촌이었다.


그리고 친구와 시내에 있는 노래방을 찾고 있었는데 한 남자가 와서 어디로 가냐고 물으니 무시하고 그냥 지나쳤습니다.
등과 옆구리가 저리는 느낌이 이상하게 느껴졌다.

내가 돌아섰을 때 그는 나를 쳐다보고 있었다.
무서워서 친구랑 급하게 갔는데..



언제인지는 모르겠지만 저와 관련된 내면의 감정을 읽을 수 있을 것 같아요..
막 특별한 사람이 된 것 같은 느낌이 드는데 저를 믿으실지 몰라서 그냥 적어봅니다.


추천사이트

댓글